공지사항

“지역 우수기업이 청년 인재 찾습니다”

정회연2020.11.13조회수 20

트위터 페이스북 단축url

“지역 우수기업이 청년 인재 찾습니다”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위해
올해 온·오프라인 병행 추진
39개사 참여…22일까지 운영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2020 강원 취업캠프'가 11일 온라인상에서 막을 올렸다. 지역 우수기업에 대한 정보 부족에서 발생하는 만성적인 인력난와 실업난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다.

강원도와 강원테크노파크, 강원일보,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한국무역협회 강원지역본부는 11일 강원온라인 취업캠프 사이트의 문을 열었다. 매년 지역기업-청년희망이음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일간 진행됐지만 올해는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추진된다.

오는 22일까지 운영되는 강원온라인 취업캠프 사이트에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39개사가 참여했다. 3D로 구현된 박람회장에서는 회사 소개 동영상,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면접일정을 예약할 수 있다.

올해 참가기업은 상장사인 △강원랜드 △더존비즈온 △소노호텔앤리조트 △바디텍메드 △휴젤 △비피도 △유바이오로직스가 참여했다. 또 △소닉월드 △옥두식품 △산골농장 △가우비즈 △씨이케이 △동림푸드 △태양산업 △포스테크 △월드케미칼 △유유헬스케어 △서울식품 △설악산 그린푸드 △뉴랜드 올네이처 △라이프투게더 △로움앤컴퍼니 △보템 △서울에프엔비 △성창 △세바바이오텍 △세준F&B △씨디에스 △씨월드 △에스제이테크 △엠뷰글로벌 △엠아이제이 △인컴즈 △청담씨디씨제이앤팜 △지원바이오 △케이프라이드 △퀸비애그리푸드 △화진바이오 코스메틱 △단정바이오 등이다.

한편 25일 오전 11시 춘천스카이컨벤션에서는 '기업-청년 매칭 취업 상담회'가 열린다. 

 

2020-11-12 강원일보


신하림기자 

첨부파일